편집부
정기총회 소식
제12차 샤카디타 코리아 정기총회가 2026년 2월 9일 월요일 오후 2시에 전국비구니회관 1층 메따공연장에서 열렸다. 지난 한 해의 운영 결과와 재무 보고가 엄정한 심의를 거쳐 참석 위원 전원의 찬성으로 승인되었다. 아울러 2026년의 사업 목표와 추진 방향에 따른 예산안이 승인 및 동의를 얻어 확정되었다.
이번 총회에서는 신임 공동대표 선출이 있었고, 출가자 대표로 진명 스님(현 전국비구니회 운영위원장), 재가자 대표로 이영희님(전 샤카디타 코리아 운영위원장)이 선출되었다. 지난 2년간 헌신한 광용 스님과 정형은 두 공동대표는 소임을 마치고 사부대중의 뜨거운 감사의 박수를 받으며 회향하였다. 한편, 제7기 운영위원회는 2026년 3월을 기점으로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