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샤카디타 코리아의 밤, ‘샤밤샤밤’에 초대합니다!

오랫동안 기다리셨습니다!

어느 새 푸르름을 그친 나무들이 마지막 잎새 마저 떨구는 겨울 입구입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안녕하신지요?
회원 여러분과 일 년의 마무리를 함께 하고자 마련한 송년의 밤 '샤밤샤밤'이 어느덧 3회를 맞았습니다.
2016년 샤카디타 코리아와 함께하는 송년의 밤, 샤밤샤밤이 12월 17일 토요일, 행복마을 동사섭 서울분원 내 지족강의실에서 열립니다.

오후 5시부터 시작하는 올해의 샤밤샤밤은 보고 듣고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참가비는 2만원입니다. 무알콜 뱅쇼 및 핑거푸드가 제공됩니다~!

올해 샤밤샤밤의 드레스 코드는 초록색입니다. 옷이나 신발, 염주, 목도리, 브로치, 양말, 장갑, 모자 등 자유롭게 착용해주세요.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베스트드레서에 뽑히시면 상품을 드립니다!

멀리 계셔서, 혹은 근래 샤코 활동이 적조하셔서 선뜻 오시기 어려운 회원님들 모두 다시 오셔서 인연을 이어 가시길 기원합니다. 부처님 가르침 아래 비구니 스님과 재가 여성 불자들이 한 마음 되어 온 세상에 자비와 지혜를 밝히고자 하는 샤코 회원임에 자긍심을 느끼시는 기회가 되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샤밤샤밤을 준비하였음을 회원님께 고합니다.

부디 샤밤샤밤에 참석하셔서 모처럼 오랜만의 회포도 푸시고, 새 인연도 만드시고, 스님의 법문도 들으시며 차분히 한 해를 반추하는 뜻깊은 연말 모임의 자리가 되시길 바라며 샤코 회원님들을 초대합니다..^^

샤밤샤밤 준비위원회 일동